추석을 앞두고 명절맞이를 대비하여 한시적으로 9월 말까지 온누리상품권 구매 한도를 1인당 30만원으로 늘린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을 활력을 불어줄 좋은 소식인데요. 이번 추석 명절에 유용한 상품권 선물로 어떠실까요? 사업체를 가지고 계신 사장님이시다면 10%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온누리상품권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으니 확인하시고 예산소진 전에 바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온누리상품권이란?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과 상점가 활성화를 위하여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발행한 전통시장 및 상점가 전용 상품권입니다. 전국의 전통시장, 상점가, 골목형 상점가, 상권활성화구역 및 자율상권구역의 가맹점에서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입니다.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은 온누리상품권 사용고객 유입을 통하여 매출 증대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으로 가게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출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이 출시하였습니다. 충전식 카드형은 소비자가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앱에 등록하여 충전한 후, 실물카드결제 방식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신규 온누리상품권입니다. 휴대폰으로 편리한 입금과 환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로 금융기관 지점을 방문하는 환전하지 않고, 온누리상품권 결제대금을 자동으로 입금할 수 있습니다.
또, 온누리상품권 앱을 이용하여 상품권 결제내역을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앱 다운로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출시 > 10% 특별판매 안내
개인할인 구매 한도 월 100만원까지 예산 소진 시까지 10% 할인율을 적용받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카드 중에서 이용이 가능한 카드사를 확인하시고 온누리상품권 앱에서 등록한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삼성, 현대, 비씨*, 국민**, 신한, 농협, 하나, 롯데, 우리, 기업, 농협,
BC바로, 새마을금고, 케이뱅크, 대구, 경남, 부산, 수협, 제주, 신협, 우체국, 광주, 국민, 전북
<등록 불가 카드>
기업(법인)카드, 가족카드, 기프트카드, 특수목적카드(바우처, 지역화폐, 보조금 전용카드 등) 및 참여 카드사별 기준에 따른 일부 카드
9월 온누리상품권 구입한도 30만원 증액
전통시장의 소비 활성화를 위하여 온누리상품권 구입한도를 9월 동안 한시적으로 1인당 30만원 추가로 확대한다고 합니다. 온누리상품권 지류형 구매한도는 100만원에서 130만원으로, 카드형과 모바일은 150만원에서 180만원으로 확대됩니다.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기업구매 10% 할인 혜택
기업전용 온누리상품권 구매는 온누리상품권 홈페이지에서 기업회원으로 가입 및 로그인하여 구매가 가능하며, 10%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최초 기업 신규가입 시에는 상호명, 사업자등록번호 등 정보를 입력하고,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등 추가 서류를 첨부, 담당자 정보를 입력하여 본인확인 인증 등을 거쳐 가입하여야 합니다.
명절을 앞두고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활력을 찾고, 더불어 소비자도 편리하게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대책을 통하여 따뜻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댓글